변화하는 계절처럼

[홍콩] 디즈니랜드 본문

여행/171227~1229 홍콩

[홍콩] 디즈니랜드

극해 2018. 2. 6. 22:11

이번 여행에서 제일 주된 여행지였던 디즈니랜드는 세계에도 몇없는 꿈과 희망의 나라입니다.

 

네이버에 역시나 '홍콩 가볼만한 곳' 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해보면,

1월 8일 기준.

1월 22일 기준.

2월 5일 기준.

 

1위를 꾸준히 당당하게 차지하고 있죠. 그럴 수 밖에 없습니다. 저처럼 디즈니랜드를 가기 위해 홍콩을 가는 사람도 있는걸요? 꽤나 많이요.

 

 

사실 너무나도 많은 분들이 또 너무나도 많이 잘 알려진 디즈니랜드라서 소개글을 어떻게 적어야하려나 고민을 많이 하다가.... 홈페이지를 링크하기로 했습니다.

 

https://disneyland.disney.go.com/

 

디즈니랜드의 시작은 놀이동산과 호텔이었지만 지금은 규모가 커져서 리조트라고 뒤에 붙어있는거 보이시죠? 홍콩디즈니같은 경우에도 상당히 규모가 컸는데요. 상하이에 새로생긴 디즈니랜드가 규모가 더 크고 새로 생기다보니 다행히(?) 이 곳 홍콩 디즈니랜드는 관광객이 상당히 줄어든 상태라고 합니다. 그렇다고 할지라도 제가 갔을 땐 상당히 사람이 많았습니다! 평일이었는데도 말이죠! 저런말 믿지마세요. 그냥 엄청 많았는데 여전히 많긴하더라. 정도의 느낌입니다.

 

 

그나마 이정도 규모의 놀이동산(?)을 가본 곳이 오사카에 유니버셜 스튜디오뿐이라 굳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과 비교를 하자면 오사카에서는 대초원을 가로지르는 가젤 떼의 이동을 보았다. 라는 느낌이었고 홍콩에서는 양치기 개의 움직임에 따라 돌아다니는 양 떼를 보았다. 라는 느낌입니다. 여전히 많지만 그래도 좀 적다라는 의미를 전달하고 싶었는데 어떻게 잘 전달이 되었을지 모르겠네요.

 

 

사진을 왜 이렇게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Welcome to DisneyLAND를 살려보고 싶어서 올려본 사진입니다.

 

 

디즈니 성인데 여러분이 알고계신 디즈니성과 좀 다른 느낌이죠?

 

https://www.youtube.com/watch?v=noHhkzBmhRE

익숙하신 디즈니성은 아마 링크에서 나오는 성들 중 후반부에 나오는 성들이겠죠?

아마 영화에서 보셨던 디즈니 성이랑 다른 이유는 영화 또는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주인공의 특성에 맞게 디즈니측에서 로고를 조금씩 다르게 사용했기 때문일 겁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성이 높아지는 모습도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홍콩 디즈니에서는 미키마우스가 나와 디즈니의 캐릭터들과 발랄하게 춤추고 노래하는 뮤지컬이 준비되어있는데요. 만약 각 디즈니랜드별로 다른 주인공들의 노래가 다른 레파토리로 나온다면 세계 모든 디즈니랜드를 다 가봐야겠다 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퀄리티가 높은 공연이었으니 만약 기회가 닿아 홍콩 디즈니 랜드에 방문하신다면 꼭!!!!! 뮤지컬을 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디즈니 랜드 in 홍콩은 나무 하나조차도 이렇게 마법스러운(?) 모습이라 흥미로왔어요.

 

 

5명의 유명한 공주들의 성을 이렇게 미니어쳐(?)로 볼 수 있는 메이즈도 있었습니다. 디즈니 프린세스를 좋아하신다면 꼭 들러야할 곳이겠죠? 사진은 라푼젤의 성이네요.

 

 

미녀와 야수가 사는 성입니다. 왼쪽으로 문이 열리고 미녀와 야수가 춤추는 모습도 발견 할 수 있어요! 이런 디테일 떄문에 제가 디즈니를 좋아합니다.

 

 

사실 저 외에도 아이언맨 어트렉션(홍콩에만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입장권도 아이언맨 사진으로 만들어진 입장권을 주기도 한다고 하는데 제가 받은건 스타워즈 캐릭터였어요.... 아쉽게도 스타워즈가 디즈니에 편입(픽사)된지 얼마 안된 상태였기 때문에 제가 아끼는 아이언맨 캐릭터를 받진 못했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각 캐릭더 발모양 아이스크림, 정글탐험(?), 배우들의 크리스마스 겸 새해 축하공연, 불꽃놀이 등등 너무 많은 것을 보았지만 당일 날씨가 별로였던 관계로 퍼레이드를 보지 못했습니다.... ㅜㅜ 퍼레이드만 봤으면 성공적인데!!!! 퍼레이드만!!!!!!

뭐.... 그래도 충분히 성공적이었어요.

DisneyLAND in HONG KONG, 홍콩이 아니더라도 디즈니랜드 한번은 꼭 다녀오시길 바라겠습니다.

 

 

ps. 그래서 다음엔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또 가는걸로...(응?) 유니버셜이 좋아요 뭔가 성인용 동화 느낌이랄까.... 디즈니는 정말 동화같구요. 하핳 저는 좀 찌들어서 성인용 동화가 더 좋아요. 왜 그런거 있자나요 노란애들이 나와서 나는 악당할꺼라고 꺄핳핳 하고 다니는 그런거요. 좀더 똘끼 넘치는 그런거요. 왜 걔들이 오사카에서는 팝콘통으로 열심히 활동하던데. 매번 옷도 바꿔입고 말이죠. 자꾸 충동구매하고싶게 말이죠... 여튼 그렇습니다. 그러니 이런 거대 놀이동산을 또 가겠다는 거죠.

 

 

'여행 > 171227~1229 홍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 하버시티  (0) 2018.01.22
[홍콩] 제니베이커리  (2) 2018.01.15
[홍콩] 침사추이 딘타이펑  (0) 2018.01.09
[홍콩] 여행경로 및 요약  (0) 2017.12.30
Comments